웨지힐슬리퍼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작성자관악산심마니 조회 4회 작성일 2021-10-14 09:57:28 댓글 0

본문

여자 여름 신발, 샌들, 슬리퍼, 웨지힐 추천 10가지 리뷰 [딘디 최애 신발 하울]

여자 여름 신발, 샌들, 슬리퍼, 웨지힐 추천 10가지 리뷰 [딘디 최애 신발 하울]
#여자여름신발 #여름신발 #여름샌들 #여름슬리퍼 #샌들 #여자여름샌들 #샌들 #웨지힐 #슬리퍼


안녕하세요, 패션 유튜버 딘디입니다.
오늘은 제가 정말 자주 신는 10가지 샌들 가져와봤어요.
지난 플랫슈즈, 로퍼 영상의 연장선이라고 보시면 됩니다❤️
발 사이즈 꼼꼼히 확인하시고 멋진 여름 샌들 꼬옥 득템하세요!


*딘디 발 사이즈*

뉴발란스 230 (오래 신으면 쫑겨요)
나이키 235-240
컨버스 230 / 반스 230
구두 235-240
기성 부츠 240-245
프라다 로퍼 EU 37
메종 마르지엘라 타비 부츠 EU 37.5
미우미우 슬링백 EU 37.5
이자벨마랑 스니커즈 FR 38 (살짝 큽니다)
아크네 스튜디오 스니커즈 EU 37
[실제 치수: 왼발 235mm / 오른발 228mm 7mm차이 납니다. 발볼 발등 보통]


00:32
코아그먼트 레드 샌들
/228,000
https://bit.ly/2So7cv8
240 사이즈 착용

01:40
*제품 협찬*
알로하스 에시매트릭 샌들
/259,000170,940
https://bit.ly/3wQR8kh
37 사이즈 착용, 제품 상세에는 한 사이즈 작게 가도 된다고 하는데, 저는 정사이즈 했어요. 굳이 한 사이즈 작게 안가셔도 될 듯 합니다.

02:37
프라다 삼각 로고 화이트 쪼리
/REMNEE 빈티지숍 구매
38 사이즈 착용

03:56
MMGL 엠엠지엘 미니멀 플립 플랍
/49,00039,000
37 사이즈 착용
https://bit.ly/3gcrG3c

04:53
앤아더스토리즈
크로크 엠보스드 레더 샌들(베이지)
/129,000
https://bit.ly/3iuO8pw
37 사이즈 착용

레더 스퀘어 토 샌들(베이지)
/품절
37 사이즈 착용
*5cm 굽은 품절이지만 플랫 버전으로 준비되어 있네요. 가격은 89,000원입니다.
https://bit.ly/3x8IhdG

쏭 스트랩 힐 레더 샌들(블랙)
/119,000원
37 사이즈 착용
https://bit.ly/3gbrNvI

06:55
지방시 스트랩 샌들(블랙)
/16년도 파리 라발레 빌리지 구매
37 사이즈 착용

07:44
*제품 협찬*
나귀사 딸리스 플랫(어텀)
/268,000168,840(40% OFF)
37 사이즈 착용
https://bit.ly/3pEOpaW

08:45
*제품 협찬*
토니폰즈 시아 웨지힐(탠)
/139,00093,130(33% OFF)
37 사이즈 착용
https://bit.ly/3tyDwrD


-
블로그: https://blog.naver.com/tlswlgprjt/
인스타그램: https://www.instagram.com/dindihye/​


-
[Video Source Support]
Youtube channel "freeticon" : https://www.youtube.com/c/Freeticon
빌스카스가드 : 최애가 왜 최애인지 알 수 있었던 시간이었어요ㅎㅎ 예쁜 신발들은 딘디님께 다 있었네요! 너무 부럽고 저도 다 갖고 싶어요!
GOT7 : 저 우포스 너무 푹신해서 되팔고, 작년에 뉴발 잘 신었는데, mmgl 사러갑니다~ 바닥 하얀창이 이쁘네요 감사합니다~
복숭아랑 : 지방시 깔끔한데 예쁨 주르륵... 4년동안 신으신 거 많나요? 완전 새거 느낌 뿜뿜이네요,, 코디 룩 보니까 저도 사고 싶어요!
tulip L : 소개해주신 샌들 다 너무 예뻐요ㅠㅠ 여름맞이 샌들 얼른 준비해야겠습니당 ㅎㅎ
꾸꾸 : 저 얼마전에 서울숲 갔다가 딘디님 봤어용!! 헤헤 딘디님 맞으셨겠죠?! :D 부끄러워서 인사는 못했답니다 ㅎㅎ

프랑코살토 피오레 코르크 웨지힐 슬리퍼 (2종 택1)

https://smartstore.naver.com/outletcrew/products/4864473422

ZARA자라에서 신발 사기 전에 꼭 보세요! | 슈즈디자이너가 알려주는 발 편한 샌들,뮬 고르는 꿀팁 대방출~

오늘은 제가 슈즈디자이너로 일하면서 나름대로 터득한
편한 신발 고르는 꿀팁 영상이에요 :)
그중에서도 이 번엔 ZARA자라에서 다양한 샌들이랑 뮬을 가지고 와봤어요~
매장가서 신어보지 않고 온라인에서 신발을 구매할땐 아무래도 불안할때가 많은데, 이 영상 보시면 그래도 웬만큼은? 실패할 확률을 줄이실 수 있을거예요!ㅎㅎ
오늘도 끝까지 재밌게 봐주시구요~
영상이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과 좋아요! 한 번씩 부탁드려요♥


#ZARA#자라#자라신발#자라샌들#샌들추천#뮬#편한신발#ZARAshoes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Instagram : https://www.instagram.com/y__isfor/
Email : yunyoungchoi91@gmail.com
hh5678 hh1234 : 와 대박이다... 사진만보고 다알아내... 셜록이 한번 쓱보고 어제 뭐먹었는지까지 다 맞추는거 같애ㄷㄷㄷ
Jinhee Lee : 우와~~~ 전문가 포스 뿜뿜이네요~ 유용한 정보 잘 봤습니다! 신발 고를 때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아요! 이번 영상 짱입니다!
Youngmi Koh : 정말 유익한 꿀팁 감사합니다.
다음엔 체형에 따른 샌달 구잊요령도 부탁 드려요.
예를 들어 마르고 작은형, 마르고 큰형, 통통하고 작은형,통통하고 큰형 등이요
sophy : 디자인뿐만아니라 소재도! 메모메모... 멋져요 전문가>_<
숑숑삐 : 안녕하세요! 영상 너무 유익해서 구독하고갑니다!! 저런 뮬샌들 같은경우는 사이즈를 크게신는게 괜찮은건가요? 딱맞게 신는게 좋은건가요..? 항상 사이즈를 선택할때 고민하게됩니다 ㅠㅠ

... 

#웨지힐슬리퍼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전체 6,641건 1 페이지
게시물 검색
Copyright © www.daeguherb.co.kr. All rights reserved.  Contact : help@oxmail.xyz