비올때신발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작성자간장공장공장장 조회 17회 작성일 2021-10-22 10:30:32 댓글 0

본문

비올 때 신는 장마 신발 추천

00:00 INTRO
00:41 블런드스톤
02:08 호카오네오네 클리프톤6
03:05 이지 슬라이드
03:58 문스타 올웨더
05:48 보테가베네타 퍼들 샌들
06:49 꼴레꼴레 뉴웨이브
08:03 크록스
08:36 머렐 하이드로목
08:57 수이코크

*이 영상은 유료광고가 없음을 알려드립니다
-
*편집 : 예준
-
*핏더사이즈 스펙 183cm / 88kg (상의 XL~2XL, 하의 33~34)
*핏더사이즈 인스타 https://www.instagram.com/fit.the.size/
*핏더사이즈 카페 https://cafe.naver.com/fitthesize
*광고 문의 : kimhoejo@naver.com
뾰로롱 : 형 강동원이 아니라 감성돔 같아
하알라뇌구조연구원 : 벌써 내년 장마를 챙겨주네ㄷㄷ
꿔바로우 : 8:55 너무 킹받아서 계속 보게 됩니다 형님
gang chang : 형 영상 타이밍 죽인다...
뉴스보니까 올해 장마 끝났대..ㅋㅋ
김뽀쫑 : 형 장마 끝났어...

장마철 신발 정하는 팁 | 비올때 신을 수 있는 남자 여름 신발 총정리

구독자여러분 안녕하세요!
난쟁이들의 대장이 되고싶은 패션유튜버 성로입니다!

서울은 오늘 갑자기 비가 많이 오더라구요!
전국적으로 장마가 시작된다고 하는데
다들 장마 준비는 다 하셧나요?

이번에는 장마를 대비할수있는 신발들에 대한 이야기를 해볼까해요
슬리퍼부터 운동화, 단화, 구두까지 카테고리별로
신을수있는 신발과 신을수없는 신발,
그리고 추천 아이템까지 함께 만나요

-
난쟁이성로 스펙 166cm / 72kg (상의 100, 하의 32)
-
instagram : https://www.instagram.com/kioff_ro
영상 협업 및 PPL : kioff_ro@naver.com
유튜브보는사람 : 와... 영상에 정성을 담으신게 보이네요
퀄리티 좋은 영상 감사하고 완전 신뢰가 가네요.
응원하겠습니다!
패고 : 옛날것도 추천에 뜨네요 ㅎㅎ 요즘 감성이랑 다른 예전 영상도 재밌습니다. 키오프님 많이 발전하신 것 처럼 저도 발전해야할텐데 말이죠 ㅎㅎ
티아고 알깐사람 : 혹시 영상에서 착용하고 계신 칼하트 고어텍스 제품 방수 성능 괜찮은가요?
고어텍스 인피니엄 라인이라 방수보단 방품에 중점을 뒀다고 그래서... 고민중이에요! 방수 괜찮으면 하나 구매하려구요ㅎㅎ
아 그리구 영상 재밌게 잘 봤습니다!!
Hyewon JEONG : 정리 해주신거 너무 감사합니다!!!!ㅠ 
젖으면서 신는 신발들은 젖어도 냄새가 안나는것도 포함인가요 ㅠㅠ 냄새 후유증때문에 장마철 신발 구비를 섣불리 못하고 있습니다 ㅠㅠㅠ
우의권 : 영상 퀄리티가.. ㄷ
구독합니다

장마철 신발 ⛈ 레인부츠? 비오다 그치면 애매하잖아... (맑은날 & 비오는날 신기좋은 신발 추천)

#장마코디 #여름신발 #신발추천

0:44 젤리슈즈 https://a-bly.com/app/goods/1077677
화이트셔츠- 브랜드없음(품절)
린넨 반바지- 유르트 https://yurtstudio.co.kr/product/YC35805_2
PVC 가방- 자라(품절)

2:09 멜리사 X 제인슨우 (판매처별로 가격과 재고가 상이하니 검색하시면 됩니당)
언발란스 롱 셔츠- 더베럴데이 https://a-bly.com/app/goods/2108487
가방- 조셉앤스테이시 https://josephandstacey.com/product/detail.html?product_no=1911\u0026cate_no=204\u0026display_group=1

3:46 고무 하이 스니커즈 https://smartstore.naver.com/henpianyi/products/2917597057
데님재킷- 알렉산더 왕
가죽 반바지- 쉬비치 (품절)
가죽 크로스 백- https://yurtstudio.co.kr/product/YB243_BK

5:09 락피쉬 첼시 부츠 https://smartstore.naver.com/rockfishww/products/4926999822
피쉬넷 상의- the ilma
가죽반바지, 양말- 브랜드없음

*우산
https://m.monrowrains.com/product/audrey/15/category/1/display/2/

*레인코트- EAAY (품절)

---

비지니스 문의 :
fashioncolumntv@gmail.com

(c) 콘텐츠에 대한 저작권은 '옆집언니 최실장'에게 있습니다.
S DoppelO : 오늘 인트로 퀄리티 무엇이죠 ㅋㅋㅋ 전체적으로 촉촉한 감성의 영상이네요 까만 도트무늬 우산 실장님께 정말 잘 어울려요
Sohee Kim : 와..배수 안되는 젤리 슈즈 신고 나갔다가 신발에서 개구리 소리나고 몇 걸음 걸으면 벗겨지고.. 진짜 눈물났어요ㅠㅠ
Alice : 최실장님 거북이족(백팩족)도 멋있게 입을 수 있는 패션 좀 추천해주세요ㅠㅠ
해피고럭키 : 인트로 너무 빵터지는거 아닙니까 ㅋㅋㅋㅋㅋㅋ 1번 젤리슈즈 이뻐서 바로 주문했어요!! 에이블리에서 이쁘고 활용도도 높은 저렴이들 소개해주시는거 넘 좋아요
maria rena : 락피쉬 첼시부츠 작년에 사서 신었는데 바지통과 상관없이 8부정도 +긴양말 조합이면 딱 좋아용

... 

#비올때신발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전체 7,189건 1 페이지
게시물 검색
Copyright © www.daeguherb.co.kr. All rights reserved.  Contact : help@oxmail.xyz